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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매를 성사시키는 10가지 심리적


판매를 아는 것은 인간의 심리를 아는 것입니다. 결국, 우리가 원하고 필요로 하는 것을 사게 만드는 것은 우리의 두뇌입니다. 어떤 종류의 보험영업 도 다르지 않습니다. 잠재 고객이 어떻게 생각하는지 안다면 더 많은 보험을 판매하게 될 것입니다. 이 블로그는 심리학을 보험 대리점 판매 캠페인에 통합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오늘 대행사를 위해 더 많은 보험 판매를 마감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10가지 심리적 해킹이 있습니다.

고통 판매
삶의 불확실성에서 오는 고통을 사용하여 대행사와 서비스를 주목하십시오. 우리는 우리가 모르는 것을 두려워하고 그 불확실성을 싫어합니다. 이것은 차례로 잠재 고객에게 불편한 고통 포인트가 됩니다. 삶의 사건이 얼마나 파괴적일 수 있는지에 대한 약간의 진실을 사용함으로써 잠재 고객의 마음에 이 문제를 밀어넣고 보험 요구에 대해 귀하를 신뢰할 수 있는 이유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잠재 고객의 문제점을 찾아 밀어붙이는 것이 더 많은 보험 판매를 성사시키는 방법입니다.

잠재적 손실과 대화
보험 판매를 늘리기 위한 두 번째 심리적 해킹은 얼마나 많은 돈을 잃을 수 있는지와 직접 연결하는 것입니다. 당신의 잠재 고객은 그들이 당신의 에이전시에 투자하고 있다는 사실을 깨달아야 합니다. 보험을 통해 그들의 삶에 더 많은 가치를 부여할수록 거래를 성사시킬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포모
마지막 순간에 무언가를 구매한 적이 있습니까? 행동을 취할 수 있는 시간이 제한되어 있다고 느끼면 무언가를 잃을지 모른다는 두려움이 어떤 망설임보다 더 큽니다. 갑자기 가격이 그리 큰 문제가 아니며 긴박감이 있기 때문에 구매하는 제품에 대해 전적으로 신뢰하게 됩니다. 이 느낌은 잠재 고객이 행동을 취하고 거래를 성사시킬 기회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이 개념은 지난 몇 년 동안 FOMO(Fear of Missing Out)라는 약어로 주류에 진입했으며 FOMO를 사용하는 것은 훌륭한 보험 판매 전략입니다.

독점
배타성을 촉진하기 위해 희소성을 사용하십시오. 희소성은 우리가 가질 수 없는 것을 원하게 만들고 인간은 처음 눈을 떴을 때 원하는 것을 정확히 얻지 못하는 것을 싫어합니다! 보험 대행사 판매를 늘리고 싶다면 희소성을 유리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권한 설정
신뢰를 형성하고 존중을 구축할 수 있는 권위를 확립하십시오. 사람들은 완전히 이해하지 못하는 주제에 대해 도움이나 조언이 필요할 때 자동으로 전문가를 찾습니다. 자신을 권위 있는 인물로 지정함으로써 더 신뢰할 수 있는 사람으로 인식되고 더 많은 보험 판매를 성사시킬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사회적 증거
잠재 고객에게 평가 및 보증을 제공하여 사회적 증거를 시도하십시오. 사회적 증거는 사람들이 특정 상황에서 다른 사람들의 행동이 옳다고 가정하고 모방하는 심리적 현상입니다. 기본적으로 다른 사람들이 귀하의 보험 회사에 대해 높이 평가한다면 귀하의 잠재 고객은 귀하의 서비스를 구매하는 것이 옳은 일이라고 생각할 것입니다. 다른 고객이 귀하의 대행사 서비스를 성공적으로 사용한 방법에 대한 예를 잠재 고객에게 제공하여 판매 계약 중에 사회적 증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회적 증거는 가장 효과적인 보험 판매 전략 중 하나입니다.

로직 사용
감정은 종종 구매 결정을 촉발하지만 논리와 이유는 합리적인 구매자가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리는 방법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보험 서비스 비용과 이 투자가 당신의 잠재 고객에게 어떻게 도움이 될 것인지를 정확히 제시함으로써 논리적이고 합리적인 방법으로 당신의 사례를 제시하면서 감정적인 수준에서 잠재 고객과 소통하기를 원합니다. 논리와 이성은 감정적 연결과 결합되어 더 많은 보험을 판매하는 방법입니다.

공감
공감은 고객의 입장이 되어보는 것입니다. 이것은 보험 대리점 판매를 촉진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그렇게 하면 귀하와 함께 구매를 고려할 때 다른 사람들이 생각할 수 있는 것에 대한 귀중한 통찰력을 얻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구매자 행동을 읽고 그들이 원하거나 필요로 하는 것이 무엇인지 정확히 아는 전문가가 될 것입니다. 공감은 훌륭한 보험 판매 전략이므로 더 많은 보험을 판매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10가지 심리적 해킹 중 하나입니다.

가격 정박
할인을 제공하기 전에 가격 고정을 사용하십시오. 가격 고정은 먼저 큰 숫자를 홍보하고(가격 고정) 더 작은 숫자로 이동하는(할인) 심리적 전술입니다. 먼저 잠재 고객에게 그들이 지출 할 수 있는 것을 보여줌으로써 더 낮은 비용으로 무언가를 제공할 때 긍정적으로 반응할 가능성이 더 큽니다. 가격 고정은 보험 판매를 성사시키는 좋은 방법이며 여러 대의 자동차, 주택 또는 운전자와 같은 관계 할인과 동창회와 같은 조직 할인을 통해 모든 주요 보험 회사에서 사용하여 많은 잠재 고객에게 더 독점적으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간단하게 유지
너무 많은 옵션으로 보험 대리점 판매 프로세스를 복잡하게 만들지 마십시오. 더 많은 옵션은 실제로 더 적은 보험 대리점 판매와 동일할 수 있습니다. 많은 잠재 고객은 너무 많은 선택 사항이 제시되면 압도되어 선택을 하지 않거나 제시된 첫 번째 옵션을 선택합니다. 선택의 폭이 줄어들면 잠재 고객이 스트레스를 받지 않고 더 빠른 결정을 내리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단순함을 유지하는 것은 포화된 산업에서 더 많은 보험을 판매하는 방법입니다.

심리학 및 기술 – 성공적인 보험 판매 전략
이제 잠재 고객의 생각과 이 지식을 활용하여 더 많은 보험 판매를 성사시키는 방법을 알았으므로 다음 단계는 이 심리학을 보험 대리점 판매 캠페인에 적합한 기술과 결합하는 것입니다. CRM 플랫폼과 관련하여 올바른 기술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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